2013년 7월 15일 월요일

[음식] 광어회 (동해회집 - 삼전동)

잠실/삼전동 맛집 이라는 링크를 통해 이 근방에 괜찮은 횟집이 있구나 싶었다.

광어회: 3만원

링크에는 광어회가 2.5만원 이었는데 가서 보니 3만원 이었다는..;;
링크의 포스트를 작성한 시점이 2009년인걸 감안하면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오른것 같다.

그나저나 기억에 소주는 4천원 이었던거 같은데 알밥이랑 소주 3병을 먹고 4.9만원을 냈으니 알밥은 7천원이고 소주는 병당 4천원 인건가;;

뭐,, 맛은 그냥저냥...
나쁘지 않았지만 싸게 먹으려고 간 횟집에서 싸지 않게 먹어서 조금은 실망한 느낌이랄까??


아.. 더운 여름이었는데 초반에 에어콘틀고 창문을 열어놔서 그런지..
처음 들어갈때 엄청 더웠던 기억이..








사진에 찍히지는 않았지만 꽁치와 서더리탕이 추가로 나왔었다.
서더리탕 따로 5천원 받는 곳도 꽤 있었는데 여긴 그냥 나오는건 좋았지..







알밥은..
술에 취하긴 했었지만 꽤 맛있었다는 느낌이..
내가 알밥을 좋아하긴 하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