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2일 월요일

[음식] 종로 - 맛있는 카레집 (아비꼬카레)




지난 포스팅: [음식] 종로 - 맛있는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종로점)

매운 카레의 맛을 깨닫고서 가끔 카레를 먹으러 코코이찌방야에 갔는데
팀장님께서 다른 카레집을 추천!!

아비꼬 라는 곳을 가보게 되었다.









메뉴판을 먼저 보자면..

꽤 오래된 카레집이란걸 알 수 있다.




코코이찌방야와 비교하면 카레의 종류가 많지 않다.





하지만 토핑으로 메뉴의 개수를 커버하는듯 하다.
여기의 매운맛 강도는 0단계(아기)부터 4단계(지존)까지 있었다.






가게내부의 인테리어는 꽤 괜찮았다.





지존단계의 카레를 시켰는데 몇 숟가락 떠먹다가 너무 매워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다.
카레가 나오면서 직원이 말을 해준다..
너무 매우면 아기소스를 시켜서 석어서 먹으라고..

1/5 정도 먹다가 결국 아기소스를 받아서 묽게 타서 먹었는데
처음의 매운맛의 여운이 아직남아서 죽는줄 알았다.

매운맛의 정도가 '코코이찌방야'의 경우 맛있는 매운맛이었는데..
여기의 매운맛은 고통스러운 매운맛의 느낌이다.. (캡사이신으로 맵게 만들었나..)

다음에 가게되면 2단계 정도로 시켜서 먹어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