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5일 수요일

[음식][맛집] 을지로입구 - 맛있는 순두부집!! (빨간돼지)



최근에 생긴 음식점인지 처음보는 음식점에 들어갔다가 꽤 만족하고 나왔다.

점심에 순두부를 시키면 돼지갈비를 준다고 해서 갔는데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따로 돼지갈비만 시켜먹고 싶다는 느낌??





가게 입구는 아래와 같다.






지하에 있는 곳인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다.






계산대 옆에는 이렇게 야쿠르트와 음료수가 마련되어 있어서 간단히 입가심을 할 수 있다.






테이블은 금속재질로 되어있어서 겨울에는 조금 차가울지도..!?
뭐,, 나무보다는 테이블이 더 깨끗하게 닦일테니 위생면에서는 더 좋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아무래도 공짜로 나오는 돼지갈비가 양념돼지갈비가 아닌가 싶기도!?








우선 기본반찬은 다음과 같다.
떡볶이가 나오는걸 보니 아무래도 지난번에 갔던 순두부집을 많이 참고를 했나 싶기도 하다.
[음식][맛집] 을지로입구 - 맛있는 순두부찌개집 (정원순두부&BBQ)











밥을 비며먹을 수 있는 간단한 그릇이 함께 나온다.
나는 밥을 몽땅 넣었었는데 반정도만 넣는게 양념이라던지 콩나물의 양에 딱 맛을 듯 싶다.






밥은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먹거나 할수 있는건 아니다.









순두부찌개에 계란을 넣어 먹을 수 있게 테이블에 미리 있다.
계란을 너무 많이 넣어서 갯수가 조금만 작아보인다 싶으면 중간중간 계란을 채워주셔서 몇개를 넣던지 부담이 없는 느낌이었다.






3명이서 순두부를 시키니 나왔었던 돼지갈비..
사진상으로는 양이 적어보였지만 메인으로 시킨 순두부를 먹으면서 중간중간 한점씩 집어먹는데 적은양은 아니었다.







순두부를 시킬때 매운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매운맛 와규소고기순두부를 주문했었다.








이렇게 계란도 하나 넣어주고..ㅎ







동료들이 시킨메뉴는 해물순두부(8,000원)






해물이 적당히 들어있었다.









PS.
이름만 다를뿐 지난번에 올렸던 포스팅인
[음식][맛집] 을지로입구 - 맛있는 순두부찌개집 (정원순두부&BBQ)
과 다를게 없었다.

떡볶이가 나오는것도 같고 같은 순두부를 판매하며 계란이 무제한 이라는 것..
완전 간판만 다르고 비슷한 컨셉!!

마지막에 야쿠르트 주는게 조금더 좋았고 이런 맛있는 곳이 우리 사무실근처에 새로 생겼다는게 더 좋았다.
다음에는 구지 정원순두부까지 갈필요가 없이 사무실 근처에있는 이곳으로 갈 예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